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일반음식점

주문진 대게 대영유통

미국에서 큰누님과 가족들이 오셨습니다.

강릉을 가고 싶다고 하셔서 제가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큰누님 조카 저 3명이서 당일치기 힐링여행을 하고 왔어요.

큰누님이 갑각류를 좋아하셔서 대게를 먹기로 결정!

차는 유료주차장에 대고 신협사거리에 있는 대영유통으로 갔어요.

대게 홍게 킹크랩 등등 싱싱하고 맛있게 생긴 놈들이 많네요 ㅎㅎ

대게 2마리 9만원에 구입하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대게는 쪄서 제공되고 밑반찬 14가지도 같이 나옵니다.

맥주와 콜라를 곁들어서 게딱지볶음밥 게라면 등등

셋이서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누님이 잘 드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주차권은 안주지만 차를 가져오면 대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뭐 유료 주차장도 2천원이면 됩니다.

이제 브라질로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