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재미

좁은 민박집 쪽방에서 초라하게 저녁식사를 했어요 ㅠㅠ

말도 안통하는 더운 나라에 와서 뭔 고생인지 ㅎㅎ

한국에는 아파트 부동산 자가용 다 있는데 ㅋㅋ

숙소 근처 터키음식점 이스탄불에서 TAKE OUT

Lamb Shish 88HKD

중국맥주 2캔 18HKD

김치는 민박집에 있는거

케밥음식점이 허름해보이는데 가격이 꽤 비싸네요

이슬람국가답게 술 안팔고 식재료도 할랄푸드만 사용한답니다

한가지 좋은점은 24시간영업

테이크아웃 가격대비 양 많은건 요시노야

내일은 요시노야에서 포장해와서 먹어야겠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