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일반음식점

몽콕역 랑함플레이스 모스버거

일본 햄버거 체인 홍콩지점입니다

모스버거 햄버거가 맛있다는데 오늘 먹으러 갔어요

랑함플레이스 L4층 스타벅스 옆에 붙어있네요

그놈의 별다방은 홍콩에 무지 많아요 아~ 지겨워 

모스치즈버거랑 콜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벨이 울려서 받으러 가니 직원들이 황당한 표정을 짓네요

알고보니 여기는 아줌마직원들이 갖다주고 빈그릇 치워주는 시스템 ㅎㅎ

한국은 안그런데 일본식 경영방침인가요??

기대하고 먹어본 모스버거의 맛은

한국에서 먹었던 롯데리아 맥도날드랑 별 차이가 없어요

햄버거는 수제버거 아닌이상 패스트푸드는 다 똑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