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일반음식점

영양돌솥밥이 유명한 청하횟집

광천시장에서 차로 2~3분 거리에 있어요

이름부터가 마음에 듭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술이 청하거든요 ㅎㅎ

그렇다면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는 홍콩의 임청하???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신발 놓을 장소가 없을정도로 만석

명색이 횟집인데 회를 먹는 손님들은 단 한명도 없네요

돌솥밥을 주문했어요 1인분 만원 2인이상 가능

광어회 돼지수육 간장게장이 맛보기로 나옵니다

여기 게장 진짜 맛있어요 게장리필은 만원입니다

3인이상이면 양념게장도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게장이 짜지 않고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추가했지요^^

새우젓도 사고 돌솥밥도 드시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