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일반음식점

세계 10대 레스토랑?? 딘 타이 펑

샤오롱바오 만두가 아주 유명한 곳이죠

구룡공원 옆 실버코드 3층에 있습니다

대만에 본점이 있고 한국 명동에도 지점이 있죠

도대체 10대 레스토랑의 음식은 뭐가 다른지 궁금해서 가봤어요

대표메뉴인 샤오롱바오(6개 한세트) 새우돼지고기볶음밥 칭따오맥주 주문

한글 메뉴판도 있어서 주문에 별다른 어려움은 없습니다

테이블에는 샤오롱바오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군요

제가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직원아저씨가 오셔서

오프키친을 가르키면서 저기 가서 찍으라고 하시네요 ㅎㅎ

주방에서는 여러명의 직원들이 열심히 샤오롱바오를 만들고 있습니다

맛은 어떠냐구요?? 육즙이 풍부한 찐만두맛입니다

맛있긴한데 세계 10대 레스토랑은 좀 아니라고 봅니다

차라리 볶음밥이 훨씬 더 맛있네요

홍콩에 와서 먹어본 음식 중 가장 맛있는게 볶음밥입니다

경험을 쌓는다는 차원에서 한번쯤은 와볼만한곳입니다.

비용은 봉사료(서비스차지)10% 차값 포함해서 198HKD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