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일반음식점

남양주시 덕소 산과들 가든

덕소의 숨은 맛집입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나만 몰랐나 ㅋㅋ

갈비와 게장이 유명한 곳이죠

가든답게 넓은 크기를 자랑합니다 주차장도 널널하고

돼지갈비 2인분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돼지갈비는 칠레산이고 1인분에 250g 입니다

양념을 잘해서인지 연하고 맛있더군요 특히 채소반찬이 정말 좋았어요

테이블당 1마리 나오는 게장도 수준급입니다만 리필은 안된다네요 

맛있게 기분좋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에피소드 : 사진을 찍고 있으니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께서 말도 안하고 왜 사진을 찍느냐고

               그래서 제가 블로그에 올릴거라고 사정을 설명드리니 잘 올려달라고 하십니다

               이 글을 보시면 오해 푸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