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일반음식점

을지로3가 화교중국집 안동장 & 오구반점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음식점들입니다

군만두 굴짬뽕이 아주 유명하죠

을지로3가역 근처에 있구요 안동장은 10번출구 오구반점은 2번출구

원래 계획은 안동장에서 군만두를 먹고

커피한약방에서 커피를 마시고 오구반점에서 또 군만두를 먹고

그런데 말입니다!! 점심시간에 간게 화근이었어요

군만두가 다 떨어졌다고 하십니다 헐~

설상가상 안동장 사장님이 메뉴판은 영업비밀이니 찍지 말라고 하시네요

그럼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메뉴판 사진은 어떻게 찍은 걸까요 몰카??

그건 그렇다치고 여기까지 왔으니 군만두 대신 굴짬뽕을 주문합니다

참고로 가격은 9천원 제가 원하던 군만두는 6천원 되시겠습니다

동네중국집들보단 가격이 쎕니다 대신 양파의 인심은 후하네요

요즘 양파값이 많이 올랐다는데 

제가 주문한 굴짬뽕은 안매운 하얀짬뽕입니다

굴 돼지고기 배추 버섯 등등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네요

맛도 맵지 않고 시원한게 좋습니다 가격만 조금 착하면 참 좋겠는데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화교중식당답게 직원들은 중국말을 사용합니다

이제 커피한약방에 커피 마시러 갑니다

PS : 오구반점에 가서 군만두(7천원) 달라고 하니 여기도 떨어졌다고 ㅠㅠ

      무슨 군만두 먹기가 로또 당첨되는것보다 더 어렵네요

      군만두 드시러 가실 분들은 문열자마자 가시거나 점심 저녁 피크타임 피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미리 전화해보고 가세요~~

 

 

 

 

 

 

 

 

 

 

 

 

 

 

'맛집 & 일반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당역 남도술상  (0) 2015.09.19
고향비빔국수  (0) 2015.09.13
남양주시 덕소 산과들 가든  (0) 2015.08.15
末伏에는 역시 蔘鷄湯을 먹어줘야죠^^  (0) 2015.08.12
양평 국수리 국수집  (0) 2015.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