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일반음식점

王회장님의 단골집 강릉 송정해변막국수

돌아가신 정주영 회장님이 생전에 헬기 타고 오셨다는 그 집!

소문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온김에 점심도 먹고 그래서 방문을 했습니다.

아~ 초대박집 맞네요 본관에 자리가 없어서 별관으로 입장합니다.

조그만 방인데 아무도 없어서 나혼자 편하게 먹겠구나

그 생각을 하고 있는데 순간 단체로 손님들이 우르르 입장 ㅎㅎ

물막국수와 메밀전을 주문했습니다

손님들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음식은 빨리 나옵니다

메밀로 만들어서 담백하고 건강에는 좋겠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고 입구에서 전 부치시는 이모님께 헬기소문?을 여쭤보니

웃으시면서 아니라고 차 타고 오셨다고 하시네요

하여튼 한국사람들 소문 부풀리는데 일가견이 있어요 ㅋㅋ

바로 옆이 송정해변이니까 식사하시고 바닷가 산책도 하세요

이제 마지막 목적지 버스정류장으로 갑니다